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도 소개 및 가입 안내
납부, 미납, 대출 관련 안내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서비스 요금 고지서 신청 및 변경
서비스 요금 자동이체 신청 접수 및 안내
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시간대별, 요일별 인입호 트렌드 분석 및 보고
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
복지서비스 관련 안내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정기후원, 일시후원 안내
자동차 등록 방법 안내
여권발급/수령 안내
주민등록/가족관계 등록 접수
인허가 접수 및 안내
재난 재해 피해 접수 및 보상처리 안내
신고 단속 적발 대상 문의 안내
가입 서류 관리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신규서비스 오픈 및 업데이트 가이드 작업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15+
Clients
4,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0%+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