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New Idea
항상 새로운 방식
Differentiated Service
무엇과도 차별화된 서비스
Integrated Solution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Unique Customer-Experience
UBASE만의 독특한 고객경험
Service Line for Industries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ublic Institution
Public Institution
신규 고객 온보딩

제도 소개 및 가입 안내제도 소개 및 가입 안내

요금/변경/해지관리

납부, 미납, 대출 관련 안내납부, 미납, 대출 관련 안내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서비스 요금 고지서 신청 및 변경서비스 요금 고지서 신청 및 변경

서비스 요금 자동이체 신청 접수 및 안내서비스 요금 자동이체 신청 접수 및 안내

결제 수단 변경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Digital Analysis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자동화 솔루션

데이터 분석

Call 실적 관리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시간대별, 요일별 인입호 트렌드 분석 및 보고시간대별, 요일별 인입호 트렌드 분석 및 보고

고객 유지 및 서비스 문의 안내

고객 정보 변경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멤버쉽 관리

복지서비스 관련 안내복지서비스 관련 안내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정기후원, 일시후원 안내정기후원, 일시후원 안내

자동차 등록 방법 안내자동차 등록 방법 안내

여권발급/수령 안내여권발급/수령 안내

주민등록/가족관계 등록 접수주민등록/가족관계 등록 접수

인허가 접수 및 안내인허가 접수 및 안내

재난 재해 피해 접수 및 보상처리 안내재난 재해 피해 접수 및 보상처리 안내

신고 단속 적발 대상 문의 안내신고 단속 적발 대상 문의 안내

서비스 코드화

가입 서류 관리가입 서류 관리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전문교육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교육 자료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신규서비스 오픈 및 업데이트 가이드 작업신규서비스 오픈 및 업데이트 가이드 작업

클레임 관리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 15+

    Clients

  • 4,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 90%+

    Response Rate

Optimized Servic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 구축비용, 규모, 위치 등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운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로서 제약이 없는 고객접점 채널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운영 필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Multi-Blended Service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Inbound상담, Outbound Sales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복합 서비스 모델을 구현하는 서비스로서
    신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Focused Service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 고객의 기업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필수 핵심 서비스를 개발하고 집중 고도화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도화된 운영 모델을 바탕으로 핵심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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