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상품 주문 접수 및 문의 안내
상품 및 서비스 이용 문의 안내
A/S 접수 및 안내
부티크, 오프라인 판매점 문의 안내
제품 주문/배송/취소 관련 안내
상품 교환/반품 문의 안내
Stock 재고 수량 체크
납기 및 Turn-Rate 관리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시간대별, 요일별 인입호 트렌드 분석 및 보고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엔지니어링 서비스 교육
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
신입 직원 교육
지역 센터 내방고객 응대 및 수리
제품 관련 서면, 구두, 전화상담
제품 점검
제품 수리
제품 교체
초도 불량 판정 서비스
불량 건 본사 연계 및 환불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결제 주기 변경
결제 수단 변경
5+
Clients
1,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3%+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