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개통 안내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소상공인 대상 상품 판매
개인고객 대상 상품 판매
사업자 고객 대상 상품 판매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1:1 문의 답변 품질 평가
B2B 고객 DB 창출
B2C 고객 DB 창출
잠재적 고객 DB 분석
Cross-Sell
Up-Sell
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계정 도용 문의 안내
컨텐츠 및 서비스 문의 안내
서비스 이용 장애 문의 안내
신규 개통 안내
부가가치서비스 안내
공용상면, 거점빌딩 대상 상품 판매
강소기업 대상 상품 판매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
CSR 관련 정책 확인 및 반영 교재 제작
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장애접수 및 기사 연계
잠재적 고객 DB 분석
B2B 고객 DB 창출
B2C 고객 DB 창출
계약서 조항 검토 및 관리
계약서 조항 변경에 따른 고객 관리
기존 계약 고객 유지 관리
상품 샘플 이벤트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10+
Clients
1,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6%+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