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ROVA is based on

  • RPA
  • Virtual Agent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상담사가 직접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업무를 자동화로 전환하여 업무 처리속도 및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운영비용 절감

최대 90%
절감 효과 가능

작업 속도 향상

업무 처리 시간
최대 90% 감소 가능

정확도 향상

업무처리 정확도
100% 구현

생산량 증대

24/7 무휴
작업 가능

Virtual Agent

시간과 Call 집중에 관계 없이 대화하듯 음성으로 상품 주문 및 문의 등에 대해 항상 친절하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음성 대화상담 구현

상담사 연결 대기시간 최소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제공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상담업무 환경 개선

반복적인 동일유형 문의 최소화

취약시간 상담사 배치 최소화

상담사 투입 및 교육 관련 시간 최소화

상담사 대체 효과

업무처리 정확도 100% 구현

What’s different?

U ROVA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친절하고 정확한 무인 상담 프로세스를 완벽히 구현하였으며, 운영 비용 절감을 통한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 고객 질문 자동 답변을 통한 자동주문 시스템
  • 주소 자동 변환 시스템
  • 방송일정&상품정보 자동 관리 시스템
  • 인입콜/이탈콜/주문수 등의 주문 현황 및 누적 실시간 집계 및 관리 시스템
  • 방송된 상품 관련 주문단계별 인입/이탈/주문수량 등 통계 자료 제공

Performance

  • 80%

    상담사 연결 비중 감소

  • 150%

    CPH 생산성 향상

  • 50%

    전담 인력 감소

  • 50%

    주문완료시간 감소

  • 30%

    운영 원가 감소

Contact Us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여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전화로 즉시 받고 싶으십니까?
지금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약속을 잡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선택) 유베이스의 최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