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different?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운영 현황에 대한 예측 Report를 제공하고, 상담사 맞춤 교육 시행 및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여 상담 품질을 강화하는 Total Operational Management Solution 입니다.

  • Workforce
    Forecast
  • Agent
    Management
  • Operational
    Management Report

Workforce Forecast

  • Omni-Channel Trend 분석을 통한 인입호 Forecasting 제공
  • 시간대별 인입호 분석을 통한 Forecasting 제공

Agent Management

  • 스케줄 및 운영 현황 관련 실시간 모니터링 Data 제공
  • 상담사 맞춤 교육/평가/피드백 시스템 제공
  • 인사, 평가, 성과 등 다양한 측면의 통합 관리 기능 제공

Operational Management Report

  • Forecasting Data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Management Insight 제공
  • 상담사 교육 지표를 바탕으로 상담 품질 관련 Report 제공
  • 운영 현황 관련 통계 Data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Management Insight 제공
  • 정확한 Forecasting을 통한
    운영 안정성 극대화
  • 정확한 인력 배치를 통한
    운영비용 절감
  • 상담사 Turn-over 감소
  • 상담 전문성 향상

Performance

  • 15%

    운영비용 감소

  • 10%

    상담 정확도 향상

  • 10%

    CPH 생산성 향상

  • 15%

    운영인력 감소

Contact Us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여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전화로 즉시 받고 싶으십니까?
지금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약속을 잡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선택) 유베이스의 최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