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는 1998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사업영역을 수행한 경험 속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Leading Company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유베이스의 핵심 사업인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CRM)는 기업의 생존이 고객의 선택에 달려 있음을 중시하여, 수년간의 운영 경험을 통해 축적한 Business Know-how, 국내 최대 인프라, 우수한 인재, 최첨단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 주요 사업 집중을 통한
    핵심역량 강화
  •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절감 및
    효율적인 비즈니스 관리
  • 최신 IT 기술도입을 통한
    최상의 고객관리 시스템 구현
UBASE Core CompetenciesUBASE Core CompetenciesUBASE Core Competencies
Infrastructure

InfrastructureLargest, Clustered, Global

국내최대 규모의 컨택센터(15,300석)와 통합적이고 최첨단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일본, 말레이시아 등의 글로벌 센터 운영

Infrastructure

Know-howHigh Quality, Systematic
Attention to detail, End-to-End

수년간의 운영 경험을 통해 축적한 business know-how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체계적이고 정교한 end-to-end 아웃소싱 서비스 모델제공

Infrastructure

PeopleProfessional, Passionate, Innovative

열정적이며 혁신적인 마인드를 가진 전문인력이 제공하는 No.1 아웃소싱 서비스

Infrastructure

Digital SolutionCutting-Edge, Unique

독특하고 최첨단의 digital solution을 통해 운영효율성 및 효과 극대화

UBASE Approach to Business
  • Understand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Business Analysis

  • Build
    고객의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 관계를 구축합니다.

    Business Consulting

  • Adapt
    고객의 비즈니스에 맞추어 서비스를 적용시킵니다.

    Customer Service(CS)

    Engineering Service

    Strategic Alliance

    HR Dispatch

  • Stabilize
    상황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을 끊임없이 제안하여 비즈니스를 안정화 시킵니다.

    Facility Management

    BPO Service Lab

    Recruit

  • Explore
    고객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R&D(Digital Solution)

Contact Us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여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전화로 즉시 받고 싶으십니까?
지금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약속을 잡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선택) 유베이스의 최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