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New Idea
항상 새로운 방식
Differentiated Service
무엇과도 차별화된 서비스
Integrated Solution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Unique Customer-Experience
UBASE만의 독특한 고객경험
Service Line for Industries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anufacturing
Manufacturing
신규 고객 온보딩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

요금/변경/해지관리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결제 수단 변경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서비스 코드화

가입 서류 관리가입 서류 관리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서비스 문의 내용 관리서비스 문의 내용 관리

마케팅 및 프로모션 관리

상품 샘플 이벤트 안내상품 샘플 이벤트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Digital Analysis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자동화 솔루션

고객 유지 및 서비스 문의 안내

고객 정보 변경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멤버쉽 관리

제품 스펙 및 특장점/ 사용방법 안내제품 스펙 및 특장점/ 사용방법 안내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AS 접수(내근/외근/택배/렌탈 등) 및 처리결과 안내 AS 접수(내근/외근/택배/렌탈 등) 및 처리결과 안내

정기점검 문의 안내정기점검 문의 안내

상품 분실, 파손 보상 접수 및 절차 안내상품 분실, 파손 보상 접수 및 절차 안내

부품 판매 및 접수부품 판매 및 접수

제품 불량(초도불량, 구성품 누락 등) 접수 및 지원제품 불량(초도불량, 구성품 누락 등) 접수 및 지원

판매처 안내판매처 안내

제품 주문/배송/취소 관련 안내제품 주문/배송/취소 관련 안내

렌탈 상품 문의 안내렌탈 상품 문의 안내

데이터 분석

Call 실적 관리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일자별 가동인력 체크 및 물량예측일자별 가동인력 체크 및 물량예측

영업기회 창출

Cross-SellCross-Sell

Up-SellUp-Sell

클레임 관리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AS 협력사 불만 접수 및 응대AS 협력사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친절콜 등록 및 공유

친절콜 등록 및 공유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확인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확인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전문교육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교육 평가 관리

제품별 교육 자료 관리제품별 교육 자료 관리

신제품 출시에 따른 업데이트 및 교육신제품 출시에 따른 업데이트 및 재교육

상담스크립트 관리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신입 직원 교육

  • 20+

    Clients

  • 10,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 98%+

    Response Rate

Optimized Servic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 구축비용, 규모, 위치 등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운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로서 제약이 없는 고객접점 채널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운영 필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Multi-Blended Service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Inbound상담, Outbound Sales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복합 서비스 모델을 구현하는 서비스로서
    신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Focused Service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 고객의 기업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필수 핵심 서비스를 개발하고 집중 고도화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도화된 운영 모델을 바탕으로 핵심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