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different?

최고의 상담 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UBASE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챗봇으로 구축하였으며,
이슈어 감지 알림 및 대기톡, 접수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구현한 Chat-bot Solution 입니다.

  • A.I Scenario
    Management
  • Operation
    Management
  • Multiple
    Additional Function

A.I Scenario Management

  • 고객별, 상담유형별 챗봇 시나리오 최적화
  • 인공지능 기반 채팅 상담 시나리오 분석을 통한 Insight 제공

Operations Management

  • 대기톡, 접수톡 등의 기능을 통한 채팅 상담 최적화 기능
  •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이슈어 감지 알림 및 상담사 즉시 개입 기능

Multiple Additional Function

  • 다수 고객들과의 동시 멀티 채팅 기능
  • SNS 다채널 연계를 통한 챗봇 채널 확장 지원
  • 챗봇 상담 처리율, 이탈률 등의 챗봇 현황 Data 제공
  • 실시간 챗봇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 품질 향상
  • 24시간 Feedback 제공을
    통한 접근성 향상
  • 직관적인 UI를 활용한
    고객 친숙도 향상
  • 다수 고객과 동시 상담을
    통한 생산성 향상
  • 다수 채널 연계를 통한
    채널 확장성 향상
  • 접수톡, 대기톡 등을 통한
    운영 유연성 향상
  • 실시간 챗봇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 품질 향상
  • 24시간 Feedback 제공을
    통한 접근성 향상
  • 직관적인 UI를 활용한
    고객 친숙도 향상
  • 다수 고객과 동시 상담을
    통한 생산성 향상
  • 다수 채널 연계를 통한
    채널 확장성 향상
  • 접수톡, 대기톡 등을 통한
    운영 유연성 향상

Performance

  • 30s

    평균 챗봇 상담 완료 시간

  • 10%

    운영 비용 감소

  • 65%

    반복문의 감소

  • 70%

    CPH 생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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